동구, 송림도서관 8월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동구, 송림도서관 8월 프로그램 운영
  • 이경식 기자
  • 승인 2014.07.30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동구는 오는 8월 송림도서관에서 영화상영과 연극 공연 등 문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구에 따르면 이번 8월 프로그램은 가족들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영화와 연극 등을 통해 도서관이 독서의 공간을 넘어 문화의 공간이자 남녀노소 함께할 수 있는 공유의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자 마련됐다.

 영화상영은 매주 일요일 오후 2시 4층 다목적실에서 진행되며, 3일 빨간 모자의 진실을 시작으로 10일 리틀비버, 17일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4일 틴틴:유니콘호의 비밀 31일 볼트 등이 진행된다.

  특히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코메디와 어드벤처 장르의 영화가 상영돼 무더운 날씨에 먼 곳까지 가지 않고 즐겁고 시원한 주말을 보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8월 9일(토) 오후2시 4층 다목적실에서는 어린이와 가족 등 80명을 대상으로 이솝우화를 각색한 ‘꾀돌이 여우’ 인형극이 진행돼, 욕심 많은 여우로 인해 벌어지는 숲속 마을 사건을 보여주며 아이들에게 욕심과 잔꾀보다 용기와 지혜를 갖춘 올바른 사람이 되는 것이 중요하다는 교훈을 전할 예정이다.

 인형극 관람을 원하는 주민은 오는 8월 5일(화)부터 어린이자료실을 방문하거나 전화(032-770-6775)로 접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책과 함께 다양한 문화와 놀이가 있는 송림도서관은 최고의 휴가지”라며 “인천시의 2015 세계 책의 수도 선정에 발맞춰 송림도서관이 독서문화의 산실이 될 수 있도록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