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0 총선] 심재돈 "일꾼이 바뀌어야 동구미추홀구가 바뀐다"
상태바
[4·10 총선] 심재돈 "일꾼이 바뀌어야 동구미추홀구가 바뀐다"
  • 엄태규 기자
  • 승인 2024.03.28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인천 동구미추홀구갑 심 후보 28일 오후 미추홀구 신기시장에서 총선 출정식 가져

[미디어인천신문 엄태규 기자] 심재돈 국민의힘 인천 동구미추홀갑 국회의원 후보는 28일 오후 미추홀구 신기시장에서 출정식을 가졌다.

이날 심 후보는 “일꾼이 바꿔어야 지역이 바뀐다”며 “뜨거운 가슴으로 우리 동구미추홀구갑 발전만을 생각하겠다”고 밝혔다.

심 후보는 이어 “대통령, 인천시장과 직접 소통하며 주민들의 소망을 이뤄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특히 심 후보는 같은 지역구로 출마한 허종식 더불어민주당 후보의 사법 리스크를 주장하는 등 비난의 강도를 높이기도 했다.

심 후보는 "선거에서 후보자의 정책적 자질, 도덕적 자질 등에 대한 검증은 후보 적격성을 위해 반드시 진행되어야 할 공적 과정"이라며 "도덕성은 국회의원에게 가장 중요한 덕목이며, 이에 대한 검증을 네거티브라 강변한다면 이는 선출직에 나서는 후보자로서 무책임한 처사"라고 비판했다.

앞서 지지연설에 나선 김기신  전 인천시의회의장은  “심 후보는 축현초, 동산중, 선인고를 거쳐 서울법대를 졸업한 동구미추홀구의 자랑스러운 인물”이라며 “여러분들의 소중한 한표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민봉기 전 국회의원은 “미추홀구는 전통 보수 강세지역으로, 심재돈 후보를 통해 민주당에 뺏긴 미추홀을 다시 한번 되찾아오자”고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심 후보는 ▲경인전철 지하화 ▲주안산단 미래첨단산업 유치 ▲인천지하철2호선 연장 ▲승기천 복원 ▲화수부두 친수공간 조성 ▲원도심 재건축 재개발 신속 추진 등을 공약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