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0 총선] 연수구상인연합회 임원단 '정승연 지지 선언'
상태바
[4·10 총선] 연수구상인연합회 임원단 '정승연 지지 선언'
  • 엄태규 기자
  • 승인 2024.03.26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정승연 후보 선거캠프]
[제공=정승연 후보 선거캠프]

[미디어인천신문 엄태규 기자] 연수구상인연합회 임원단은 26일 정승연 국민의힘 인천 연수구갑 국회의원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이날 지지선언에는 김호영 연수구상인연합회장을 비롯해 이기춘 연수동상인회장, 정지연 선학동상인회장, 박인숙 동춘1동상인회장, 김재석 함박마을상인회장, 김동남 연수2동상인회장 등 지역 내 상인 대표들이 함께했다.

임원단은 ▲상가 및 전통시장 주차타워·공영주차장 설치 ▲먹자골목 상권활성화 및 특화 개발 ▲옥련·송도역전시장 시설개선 및 현대화 ▲온누리상품권 발행액 2배 증액 ▲상인들의 지속적 간판사업 추진 등의 내용이 담긴 정책건의서를 정 후보측에 전달했다.

김호영 회장은 “연수구 원도심은 지역인구 유출이 계속되고 물가 인상에 인건비 상승까지 상인들이 겪는 어려움이 적지 않다”며 “연수구상인연합회 임원단은 제22대 국회의원 선거를 맞아 지역경제와 골목상권을 살리고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들의 이익을 가장 잘 대변할 수 있는 정승연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정승연 후보는 “지지선언을 해주신 연수구상인연합회 임원단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인구 유출 등으로 원도심의 상권이 위축돼 많은 어려움을 겪고 계신 상인들을 위해 주차장 확충 등 다양한 정책적 노력을 해나가겠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