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0 총선] 국힘 정승연 연수갑 후보, 지역현안 해결 ‘3대 입법 비전’ 발표
상태바
[4·10 총선] 국힘 정승연 연수갑 후보, 지역현안 해결 ‘3대 입법 비전’ 발표
  • 엄태규 기자
  • 승인 2024.03.25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정승연 인천 연수구갑 후보
국민의힘 정승연 인천 연수구갑 후보

[미디어인천신문 엄태규 기자] 정승연 국민의힘 인천 연수구갑 국회의원 후보는 25일 ‘3대 입법 비전’ 공약을 발표했다.

정 후보는 ▲수도권 경제자유구역 유턴기업 지원 ▲승기천 등 지방 도심하천 국고지원 ▲육아·보육 시차출퇴근제 의무화 등의 법안 발의를 약속했다.

수도권 경제자유구역 유턴기업 지원은 ‘경제자유구역의 지정 및 운영에 관한 특별법’, ‘해외진출기업의 국내복귀 지원에 관한 법률’ 개정안 발의를 통해 이루겠다고 설명했다.

또한 ‘하천법’ 개정을 통해 승기천 등 지방 도심하천에 대한 국고지원 근거를 마련하고 통합하천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겠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맞벌이 부부들이 눈치보지 않고 아이들의 등하교를 할 수 있게 하는 등 일·가정 양립을 지원하는 내용을 담은 ‘근로기준법’ 개정을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정 후보는 “지역 경제 활성화와 일·가정 양립 지원, 명품 승기천 조성을 위한 고민을 ’3대 입법 비전‘에 담아냈다”면서 “대한민국의 혁신성장과 구조개혁, 그리고 꼭 필요한 지역현안을 해결할 수 있는 입법에 앞장서겠다 “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