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지사협, 복지정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상태바
인천 중구 지사협, 복지정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엄태규 기자
  • 승인 2024.02.13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3일까지 모집
[제공=인천 중구]
[제공=인천 중구]

[미디어인천신문 엄태규 기자] 인천 중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오는 23일까지 복지정책 아이디어 공모전 ‘원하고 바라던 복지정책, 중구에게 말해줘’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주민 복지 수요, 지역 발전에 부합하는 참신한 복지정책 발굴을 위해 마련됐으며, 구민뿐만 아니라 중구 복지 발전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 주제는 ‘지역이 발전할 수 있는 우수하고 참신한 복지정책 아이디어’다.

참가 신청은 중구 홈페이지(www.icjg.go.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icjwelfare@naver.com) 또는 구글 폼 전용링크(https://forms.gle/mqoZcwcWQepAL1GN8), 큐알코드 등으로 제출하면 된다. 단, 개인별 공모 건수는 1건으로 제한한다.

지사협은 최우수 1명, 우수 1명, 장려 1명 등 우수정책 3건을 선정해 소정의 시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최종 결과는 4월 1일 중구 홈페이지 또는 개별 통지로 발표할 예정이다.

최상희 지사협 공동위원장은 “복지정책 아이디어를 활용해 협의체 사업추진 시 반영하거나 새로운 사회복지박람회 형태로 개최할 예정”이라며 “지속 가능한 새로운 복지정책이 다양하게 나오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