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도서관 북스타트 특별강연
상태바
미추홀도서관 북스타트 특별강연
  • 엄홍빈 기자
  • 승인 2014.03.28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뇌가 좋은 아이-읽기와 뇌발달' 4월15일 오전 10시 도서관 강당에서

미추홀도서관은 15일 오전 10시 도서관 강당에서 북스타트 특별강연회 “뇌가 좋은 아이–읽기와 뇌발달”을 개최한다.

강사로 나선 신성욱 전 KBS PD는 ‘생로병사의 비밀’, ‘책 읽는 대한민국 읽기혁명’ 등 다수의 다큐멘터리를 기획·연출한 프로듀서이며,「뇌가 좋은 아이」,「한국의 신문, 방송에 등장하는 우뇌연구」등 뇌 발달 관련 저서를 집필했다.

이번 강의에서는 오래된 딜레마 – 독서영재는 없다, 이야기 – 아이의 마음을 조각한다, 아이들의 뇌가 망가지고 있다, 초독서의 경고, 책을 연주하라 등의 주제로 진행되며, 이는 예비부모 뿐만 아니라 영유아 부모를 위한 유익한 정보제공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의대상은 인천시 영유아부모 170명으로 예비부모 및 아이가 있는 부모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원활한 강의 진행을 위해 부모만 입장 가능하다.

강의가 끝난 후에는 18개월 이하의 영유아 부모를 대상으로 1단계 북스타트 꾸러미를 배부하며 북스타트 꾸러미 수령을 원할 경우 등본 및 건강보험증을 지참해야 한다.

접수는 4월 10일까지 미추홀도서관 홈페이지 ‘미추홀행사 교육문화프로그램’코너(http://www.michuhollib.go.kr/event/edu03.jsp)를 이용하거나 방문 또는 미추홀도서관 꿈나무터(☎440-6648)로 전화해 직접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