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구 각계각층, 성품 등 연말 도움의 손길 계속 
상태바
미추홀구 각계각층, 성품 등 연말 도움의 손길 계속 
  • 고상규 기자
  • 승인 2023.12.27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용현남성의용소방대의 성품 기탁.
인천용현남성의용소방대의 성품 기탁.

인천 미추홀구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도움의 손길이 연말에도 계속 이어지고 있다. 미추홀구는 27일 구청장실에서 미추홀구‧연수구 새마을금고 엠지(MG)사랑나눔회로부터 1000만원 상당의 쌀과 라면을 전달받았다.

사랑나눔회는 미추홀구, 연수구 새마을금고 직원들로 구성된 봉사단체로 2017년부터 연탄, 내의, 현금 등을 기부해 왔다. 올해 초에도 연탄 2만장을 기부했다.

하광찬 회장은 "추운 겨울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나누고 싶어 기부물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더 많은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또, 용현3동은 지난 26일 인천보훈병원과 병원노조로부터 어려운 이웃에 전해달라며 라면 16상자와 쌀 15포를 전달받았다. 

지난 11일에는 인천용현남성의용소방대가 '이웃과 함께하는 행복나누기' 행사를 진행한 후 라면 50상자, 백미 10포, 두루마리 휴지 20팩을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주안3동에서는 생활안전협의회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40개입 라면 30상자를 행정복지센터에 보내왔다. 동은 이날 받은 라면을 독거 어르신 등 어려운 이웃에 전달할 예정이다.

주안8동도 이날 새빛감리교회로부터 어려운 이웃에 전해달라며 라면 40개 들이 245상자를 전달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