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송년음악회, 구 문화회관 전석 매진 '성료'
상태바
계양구 송년음악회, 구 문화회관 전석 매진 '성료'
  • 고상규 기자
  • 승인 2023.12.04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계양문화회관에서 열린 송년음악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1일 인천 계양문화회관에서 열린 송년음악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인천 계양구는 계양문화회관에서 송년음악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4일 밝혔다.

구는 음악으로 구민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하기 위해 이번 음악회를 마련했다. 올해 송년 음악회는 지난달 15일 사전 접수를 시작하자마자 당일에 접수가 마감될 만큼 구민의 관심 속에 열렸다. 

구가 매년 열고 있는 송년음악회는 해를 거듭할수록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이날 음악회는 1, 2층 795석 전석을 가득 메워 그 열기를 더했다. 

특히 이날 공연에는 인천시 자치구 중 유일한 계양구립교향악단의 수준 높은 연주와 함께 계양구립소년소녀합창단, 화려한 국제 콩쿠르 우승 경력과 함께 오페라 주역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소프라노 서선영이 무대에 올랐다.

또 클래식과 크로스오버 음악을 아우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테너 김민석이 출연해 겨울과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였다.

음악 팟캐스트 1위 클래식을 알고싶다에서 오랫동안 진행자로 활약하고 있는 안인모가 사회자로 나서 음악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한 해설을 함께 진행해 음악회의 품격을 높였다.

마지막 무대에서는 전 출연자가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다 함께 부르며 따뜻하고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공연이 마무리됐다.

윤환 계양구청장은 "올해는 구민 여러분의 지지와 적극적인 참여로 계양 아라뱃길 빛의 거리, 차 없는 문화의 거리 등 문화예술 도시로 계양의 명성을 드높이는 한 해였다"며 "구민 여러분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연말연시 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