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환 계양구청장, 아라뱃길 문화·관광 인프라 조성에 속도
상태바
윤환 계양구청장, 아라뱃길 문화·관광 인프라 조성에 속도
  • 고상규 기자
  • 승인 2023.11.2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관광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 이끌어낼 수 있어"
지역 특화 시설 벤치마킹 위해 강원도 강릉, 속초, 삼척 방문
윤환 인천 계양구청장이 계양 아라뱃길 문화·관광 인프라 조성을 위해 20일, 1박 2일의 일정으로 강원도 강릉ㆍ속초ㆍ삼척시를 잇따라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현재 계양구에서 추진하고 있는 계양 아라뱃길 문화광장 조성 등에 적용할 수 있는 국내 우수사례를 벤치마킹하기 위해서다.
윤환 인천 계양구청장이 계양 아라뱃길 문화·관광 인프라 조성을 위해 20일 1박 2일 일정으로 강원도 강릉ㆍ속초ㆍ삼척시를 잇따라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현재 계양구에서 추진하고 있는 계양 아라뱃길 문화광장 조성 등에 적용할 수 있는 국내 우수사례를 벤치마킹하기 위해서다.

윤환 인천 계양구청장이 계양 아라뱃길 문화·관광 인프라 조성을 위해 20일, 1박 2일의 일정으로 강원도 강릉ㆍ속초ㆍ삼척시를 잇따라 방문했다.

윤 구청장의 이번 방문은 현재 계양구에서 추진하고 있는 계양 아라뱃길 문화광장 조성 등에 적용할 수 있는 국내 우수사례를 벤치마킹하기 위해서다.

첫날 일정으로 윤 구청장 일행은 강릉 경포호수와 속초 엑스포타워를 찾아 야외 잔디광장 현장을 둘러보고 계양구 장기동 일원에 계획 중인 문화광장 조성 방향을 논의했다.

다음날에는 삼척시를 방문해 이사부사자공원의 야외광장을 둘러본데 이어 강릉시로 이동, 월화교의 조명과 분수 현장을 방문했다. 또 지역 상권과 연계한 특화사업 추진을 위해 지역 우수 시장인 강릉 중앙성남시장도 함께 방문했다.

윤 구청장은 "문화와 관광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이끌어낼 수 있다"며 "계양이 가진 자원들을 활용해 문화·관광 인프라를 확충하고, 다양한 문화콘텐츠 발굴을 통해 더욱 많은 이들이 계양을 찾아오게 해야 한다"고 말했다.

윤 구청장은 동행한 직원들에게도 "다양한 사례를 현장을 통해 직접 보고, 배우고, 느끼고 돌아가 이를 바탕으로 구정에 접목하기를 바란다"며 "계양의 발전과 구민 행복을 위해 각자 맡은 바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