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공간주안 제24회 인생영화 ‘퍼스트 카우’
상태바
영화공간주안 제24회 인생영화 ‘퍼스트 카우’
  • 엄태규 기자
  • 승인 2023.07.10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람료 8천 원
영화 상영 후 관객과의 대화 진행
7월 3주차 영화 ‘슬기로운 아내 수업’ 등 4편 공개
[제공=영화공간주안]
[제공=영화공간주안]

[미디어인천신문 엄태규 기자] 영화공간주안이 오는 22일 오후 2시 ‘제24회 인생영화’를 개최한다. 상영작은 켈리 라이카트 감독의 ‘퍼스트 카우’이다.

인생영화는 매월 1편 다양성 예술영화를 선정하고 영화를 매개로 한 토론을 통해 인생에 대한 다양한 가치관과 생각을 공유함으로써 각자의 삶과 행복의 진정한 가치를 탐색해 보는 시간을 갖는다.

영화 ‘퍼스트 카우’는 19세기 기회의 땅 미국에서 유대인 ‘쿠키’와 중국인 ‘킹 루’가 만나 마을 젖소의 우유를 훔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아냈다.

특히 제70 베를린국제영화제 최우수 작품상에 노미네이트되며 전 세계 화제작으로 급부상했으며, 제86회 뉴욕비평가협회상 작품상, 제92회 전미 비평가위원회상 TOP 10 영화상, 제55회 전미비평가협회상 작품상 등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24회 수상 및 143회 노미네이트되는 기염을 토했다.

행사는 영화 관람 및 관객과의 대화로 구성됐으며, 관람료는 8천 원이다.

한편, 영화공간주안은 ‘슬기로운 아내 수업’ ‘디어 마이 러브’, ‘비밀의 언덕’, ‘작은 정원’ 등 7월 3주차 영화 4편을 공개했다.

7월 3주차 영화는 13일부터 상영 예정에 있으며, 자세한 영화 정보 및 시간표는 영화공간주안 홈페이지(www.cinespacejuan.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