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감성+편의성’ 갖춘 제품으로 나들이족 공략 나서
상태바
유통가 ‘감성+편의성’ 갖춘 제품으로 나들이족 공략 나서
  • 엄태규 기자
  • 승인 2023.04.19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인천신문 엄태규 기자] 봄철 나들이 시즌을 맞이해 유통가는 피크닉 감성과 편의성을 갖춘 제품들로 나들이족 공략에 나선다.

뽀로로 슬라이딩 지퍼백
뽀로로 슬라이딩 지퍼백

▲크린랲 ‘슬라이딩 지퍼백’

이 제품은 슬라이딩 지퍼가 있어 음식의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고 도시락통을 따로 챙기지 않아도 돼 무게와 부피를 줄일 수 있다.

기본 제품과 어린이들을 겨냥한 ‘뽀로로 슬라이딩 지퍼백’, ‘김참새 슬라디이 지퍼백’을 동시 판매 중에 있다.

특히 뽀로로 슬라이딩 지퍼백은 스탠딩 형식으로 세워둘 수 있어 야외에서 보다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밑면이 넓어 간식뿐만 아니라 아이들 소지품도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써모스 ‘트래블 킹’ 시리즈

이 시리즈는 '2WAY 컵&캔홀더 350ml', ‘컵타입 보온병’ 등으로 구성됐으며 높은 보온(냉)력을 갖춰 야외 활동 시 유용하다. ‘2WAY컵&캔홀더 350ml’ 제품은 본체에 음용구를 부착할 시 컵으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스피엘 ‘픽앤롤 디럭스’

이 제품은 접이식 카트로 나들이 용품을 들고 다니는 불편함을 줄일 수 있다. 특히 간이 테이블로도 이용할 수 있어 야외에서 식품 섭취 시 위생적이고 간편하다. 넉넉한 수납력과 이동성을 갖춰 마트 쇼핑 시 카트로도 이용가능하다.

▲JBL '파티박스 앙코르 블루투스 스피커‘

이 스피커는 콤팩트한 큐브 형태의 디자인으로 IPX4 생활방수, 모바일기기 충전 기능 등을 갖췄으며 완충 시 최대 10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특히 무빙 라이트와 무선 마이크 연결 기능으로 캠핑, 피크닉, 풀 파티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 감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봄맞이와 엔데믹 분위기로 나들이족의 피크닉 아이템 수요가 늘고 있으며 감성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피크닉 아이템으로 즐겁고 편안한 야외활동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