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옹진군 "장봉도 벚꽃축제, 추억 만드세요”
상태바
인천 옹진군 "장봉도 벚꽃축제, 추억 만드세요”
  • 문종권 기자
  • 승인 2023.04.06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옹진군]
[자료=옹진군]

[미디어인천신문 문종권 기자] 인천 옹진군이 오는 16일 벚꽃이 만개한 아름다운 장봉도에서 벚꽃축제를 개최한다.

장봉도는 수도권에서 40~60분 거리에 있어 당일 여행이 가능한 섬이다.

고운 백사장을 자랑하는 옹암해수욕장과 한들·진촌해변이 있고 바다 경관을 보며 트레킹을 할 수 있는 등산코스도 정비돼 있어 매년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아름다운 섬이다.

장봉도 벚꽃축제는 온 가족이 함께 걸으며 세대 간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건강도 챙기며 바다 경치와 만개한 벚꽃의 향연을 한번에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즐거움이 있다.

이번 벚꽃축제는 이날 오전 9시30분부터 시작되며 식전행사로 장봉풍물패의 길놀이 및 모듬북 공연과 참가자에게 추첨을 통해 지역특산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장봉부녀회에서는 관광객들을 위해 푸짐한 먹거리 장터를 계획하고 있다.

벚꽃 포토존ㆍ캐리커쳐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또한 진행될 예정이며, 축제를 더욱 풍요롭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메인 행사인 벚꽃길 걷기행사는 옹암해수욕장 주차장에서 오전 11시에 출발해서 말문고개에서 반환, 다시 옹암 해수욕장으로 돌아오는 4.0km 코스로 약 1시간 소요된다.

참가 신청은 행사 당일 현장에서 접수 가능하고 참가비는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북도면사무소(☎032-899-341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