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 광역 관광공사 중 고객만족도 1위 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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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관광공사, 광역 관광공사 중 고객만족도 1위 차지
  • 엄태규 기자
  • 승인 2022.12.22 15: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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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서 공사 창립 이래 최고점 89.9점 획득
인천관광공사CI
인천관광공사CI

[미디어인천신문 엄태규 기자] 인천관광공사가 행정안전부 산하 지방공기업평가원이 주관하는 ‘2022년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공사 창립 이래 최고점인 89.9점을 받으며, 전국 광역 관광공사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는 전국 381개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지난해 9월부터 올해 4월까지 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평가항목은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 만족 등 총 5개 분야의 15개로 구성됐다.

공사는 서비스 과정 중 대응성, 신속성, 사업의 지속성, 신뢰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전국 광역 관광공사 최초로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취득 및 고객서비스 매뉴얼 제작·배부 등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노력했다.

인천관광공사 고객홍보팀 홍정수 팀장은 “‘고객최우선’을 경영이념으로 직원들에게 고객만족 중요성을 강조해 왔다”며 “이번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 감동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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