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뷰티&코스메틱쇼’ 송도컨벤시아서 개최
상태바
‘코리아뷰티&코스메틱쇼’ 송도컨벤시아서 개최
  • 엄태규 기자
  • 승인 2022.11.03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부터 사흘간 열려...뷰티 산업 관련 다수 기업 참가
B2B상담회 및 다양한 부대행사 진행
‘국제향기페스티벌’ 동시 개최
[제공=인천관광공사]
[제공=인천관광공사]

[미디어인천신문 엄태규 기자] 뷰티 산업 전문 전시회 ‘코리아뷰티&코스메틱쇼'가 3일부터 사흘간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한다.

이 행사는 어울, 닥터제이코스 등 뷰티 산업 관련 다양한 기업들이 참가하며 화장품·메이크업, 피부·바디케어 등 여러 분야의 제품과 기술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국제향기페스티벌’도 동시에 개최돼 참관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주요 행사 내용은 ▲유럽, 중동 등 8개국 바이어 초청 오프라인 수출상담회 ▲대형 유통사 MD 초청 유통상담회 ▲투자기관 초청 투자상담회 ▲네이버 연계 셀러 인플루언서 판매대전 ▲퍼스널 컬러 찾기, 메이크업 시연 등 체험형 프로그램 등이 있다.

이외에도 ‘코리아뷰티앤코스메틱쇼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전시회에 참가한 8개 기업(케이뷰티창업디자인기획, ㈜먼슬리121, ㈜더바이오힐, ㈜스와디시크릿, 렛츠고, ㈜이엘와이컴퍼니, ㈜리아진코스메틱, 약손명가 등)으로부터 기부 받은 약 3천만 원 상당의 뷰티 제품을 인천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관내 미혼모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인천관광공사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국내 중소 뷰티 기업들의 국내외 판로 확대와 역량 강화 등을 적극 지원해 K-뷰티의 글로벌 경쟁력 제고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