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헌 인천 중구청장, 무의도에서 '희망플러스 대화'로 소통
상태바
김정헌 인천 중구청장, 무의도에서 '희망플러스 대화'로 소통
  • 글/사진 여운민 기자
  • 승인 2022.08.12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의도를 시작으로 현장에서 주민들과 소통이어갈 예정
구 관계자 동행하며 시급한 요청 사항은 즉시 처리 지시
우천시 무의도 광명항 현장을 방문하는 김정헌 구청장[사진/글= 여운민 기자]
무의도 광명항 현장을 방문하는 김정헌 중구청장

[미디어인천신문 여운민 기자] 김정헌 인천 중구청장은 지난 11일 중구 무의도를 방문해 '주민과의 행복한 만남, 희망플러스 대화'를 통한 주민들의 건의사항 청취, 지역 현장 방문 확인 등 주민문제 해결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 구청장은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끝나는 것이 아닌, 의견을 제시한 주민들과 함께 현장을 찾아 확인하고 서로 공감하며 소통하는 과정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현장에서 해결방안을 모색할 수 있는 시간을 늘려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주민과의 소통하는 '희망플러스 대화'이어가는 하는 김정헌 구청장[사진=인청중구]
주민과 소통하는 '희망플러스 대화'를 갖는 자리에서 김정헌 중구청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인청중구]

이날 ‘희망 플러스 대화’에 참여한 하나개해수욕장 장동준 번영회장은 "하나개해수욕장 내 야간 조명과 분수대 설치가 꼭 필요하다”고 요청했다. 

또다른 여러 주민들도 “마을의 문제점을 조목조목 제시하며 관심을 가져달라”고 의견을 밝혔다.

현장 방문 이동 중 일부 시민은 김 청장에게 "광명항 주변 간이 화장실 보수와 이동 개장"을 요청하기도 했다.

한편 구 관계자는 “이번 무의도 현장 방문을 시작으로 동 초도방문 건의사항 중 현장 확인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 8월 중으로 주민과 함께 현장을 방문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