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민영화 반대" 주력
상태바
이재명 "민영화 반대" 주력
  • 엄홍빈 기자
  • 승인 2022.05.26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공항 철도 전기 수도 민영화 반대 기자회견장'에서 이렇게 밝혀
이재명 후보가 26일 계양역앞에서 열린 '공항 철도 전기 수도 민영화 반대 기자회견'에 참석해 발언을 하고 있다.
이재명 후보가 26일 계양역앞에서 열린 '공항 철도 전기 수도 민영화 반대 기자회견'에 참석해 발언을 하고 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총괄선대위원장겸 인천계양을 국회의원 후보는 26일 “새 국민의힘 정부가 들어선 뒤 민영화의 악몽이 되살아나고 있다”며 “민영화 금지를 제1 주력법안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재명 후보는 이날 인천시민의 힘 등 인천시민단체 주최로 계양역앞에서 열린 ‘공항·철도·전기·수도 민영화 반대 기자회견’에 참석해 이같이 말하고 “국민의 등꼴을 빼고 민간사업자만 배불리는 민영화는 절대로 안된다”고 강조했다.

이 후보는 “국민의힘이 민영화할 의사가 없으면 민영화 안하겠다, 지분매각 안하겠다고 선언하면 간단한 일인데 민영화에 반대하고 저지하겠다고 했더니 국민의힘은 언제 민영화한다고 말했느냐, 선거법 위반이다면서 자신과 송영길 서울시장 후보를 고발의뢰했다” “고발이 아니고 고발의뢰를 한 것은 고발할 사안이 못되기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자신들이 고발해놓고 고발당했다고 공격하는 것은 악성 정치세력”이라고 비난한 뒤 “민영화는 반드시 막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