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프리미엄 매트리스 '블랑' 시리즈 3종 출시
상태바
에몬스, 프리미엄 매트리스 '블랑' 시리즈 3종 출시
  • 문종권 기자
  • 승인 2022.04.26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몬스가구]
[사진=에몬스가구]

[미디어인천신문 문종권 기자] (주)에몬스가구는 고객들의 체압에 따라 맞춤 숙면이 가능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블랑(Blanc)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에몬스에 따르면 최근 수면의 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자신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며 프리미엄 매트리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 코로나19 이후 해외로 신혼여행을 가는 대신 특별한 침실을 꾸미려는 MZ세대가 늘었고 이 집콕시대를 맞아 건강과 수면의 질(꿀잠)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실제 국내 수면시장 규모는 2011년 4800억 원 대에서 지난해 3조 원대로 급격히 성장하는 추세다. 이중 매트리스 시장 규모는 지난해 기준 1조5000억 원에 달할 것으로 추산된다.

이에 에몬스는 2022년 새롭게 블랑 시리즈를 선보이게 됐다.

안정적인 수면 환경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체압에 따라 블랑9, 블랑8, 블랑7 3타입과 더블킹(KK)부터 슈퍼싱글(SS)까지 총 4가지 규격으로 출시돼 개인 체형과 침대 프레임 크기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하다.

노현관 홍보부장은 “코로나19 이후 건강이나 질 좋은 삶에 관한 관심이 커지면서 수면도 자연스럽게 주목받고 있다”면서 “편안한 숙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프리미엄 매트리스 3종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