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고객만족 추진계획' 추진
상태바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고객만족 추진계획' 추진
  • 장석호 기자
  • 승인 2022.02.22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사진=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미디어인천신문 장석호기자] 인천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이사장·정종석)은 직원의 친절마인드를 향상 시키고 고객과 소통하는 열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2년 고객만족(CS) 추진계획'을 지난 18일 수립했다.

공단의 '2022년 고객만족 추진계획'에 따르면 ▲3월 지역사회와 주민이 참여하는 열린공단 구현을 위한 ‘행복동행 고객참여추진단’ 구성을 시작으로 ▲4월 카카오톡 AI 챗봇을 도입 ▲고객서비스 우수기관과의 CS실천협의체 운영 ▲다년간의 민원 빅데이터를 활용한 민원예보제 운영 ▲CS경영 전문성 향상을 위한 CS리더 양성 ▲공단 CEO가 참여해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강화를 위한 오피니언 간담회 실시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정종석 이사장은  “고객만족 서비스 강화는 공단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밑바탕이 된다”며 “모든 고객이 ‘매우만족’을 느낄 수 있게 다양한 고객니즈에 선제적 대응으로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