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are all growing’... 2022년 미래지향적 어젠다 공표
상태바
‘We are all growing’... 2022년 미래지향적 어젠다 공표
  • 장석호 기자
  • 승인 2022.02.06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사진=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미디어인천신문 장석호기자] 인천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이사장·정종석, 이하 공단)은 2022년 새해 첫날 새로운 변화와 지속가능성장을 위한 미래지향적 어젠다를 공표했다.

임직원 참여 2022년 사업계획 보고회를 통해 정종석 이사장은 ‘변화, ESG경영, 건강’ 3가지의 경영철학을 선포하며, ‘We are all growing’이라는 슬로건을 필두로 성장하는 공단의 전사적 동참의 어젠다를 제시했다.

공단은 지역사회 상생·소통 , 합리적 평가체계 구축, 모두가 존엄하고 행복한 인권생태계 조성 등 56개의 신규사업과 도시텃밭 활성화, 스마트 안전관리, 내부 자정능력 강화 등의 ESG경영 54개의 과제를 도출했다.

또한 새로운 변화의 시작으로 구민의 접근성·편리성 향상을 위한 공단 네이밍 변경을 추진 중에 있으며,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유관기관, 주민 참여의 리빙랩 등을 연구 중에 있다.

지난 2021년 9월 제2대 신임 이사장 취임 후 조직에 대한 내실화를 다지며, 기 추진사업을 차질 없이 운영·관리하던 공단은 새로운 변화속 한 단계 성장·도약의 계기를 위한 미래지향적 어젠다의 필요성을 느꼈다고 밝혔다.

정종석 이사장은 “2022년 공단의 변화를 시작으로 행복한 연수구, 행복한 공단을 실현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여 자랑스러운 공단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