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JTBC드라마 미술팀과 콜라보 소파 출시
상태바
에몬스, JTBC드라마 미술팀과 콜라보 소파 출시
  • 문종권 기자
  • 승인 2022.01.07 0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몬스가구]
[사진=에몬스가구]

[미디어인천신문 문종권 기자] (주)에몬스가구는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 JTBC 수목드라마 미술팀과 콜라보한 올 스튜디오 소파(사진)를 방송 온에어에 맞춰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극중 배경이 되는 상류층 저택 속 주연 배우의 집집마다 감각있는 인테리어와 다양한 컨셉의 가구를 엿볼 수 있다.

지난 5일 방송분이 3.8%(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대 시청율에 진입, 드라마가 중반을 넘어가면서 본격적으로 상승세를 탈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와 함께 극중 배경이 되는 상류층 초호화 저택 속 가구와 인테리어 그리고 그들이 착용하고 나오는 의상, 쥬얼리, 가방, 시계 등 명품 패션들이 온라인 블로그나 카페, SNS상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극중 자주 비춰지는 타운하우스 저택 거실 공간에 올 스튜디오 소파, 스텐스 로즈 소파 테이블과 주방 공간에 헬렌20 베이지 식탁, 침실 공간에 제이드 침대, 서랍장, 크레덴자 등 주요 공간에 연출된 가구들 모두 에몬스 제품이다.

이중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은 타운하우스 저택 거실에 올 스튜디오 소파다. 올 스튜디오 소파는 드라마 제작 전부터 에몬스 디자인연구소 팀과 드라마 미술팀이 함께 컨셉부터 디자인까지 콜라보레이션해 제작 협찬했다.

몇차례 수정을 걸쳐 드라마 방영과 동시에 제품을 출시, 상류층이라고 하면 늘 설정하던 1차원적인 화려함은 되도록 배제하고 소재, 컬러, 디자인이 포인트가 되는 스타일링으로 드러내지 않는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소파 전체에 내추럴한 가죽을 사용한 올 스튜디오는 네이비, 카멜 두가지 색상과 3인, 1인, 데이베드, 스툴의 조합으로 트렌디한 연출이 가능하다.

노현관 홍보부장은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드라마 속 공간들과 가구에 대한 궁금증으로 드라마에 나온 소파, 침대, 식탁 등을 찾는 고객이 많아졌다”며 “미술팀과 콜라보레이션 출시를 기념, 2월 10일까지 특별 할인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