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 ‘헤드윅’ 인천 상륙
상태바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 ‘헤드윅’ 인천 상륙
  • 엄태규 기자
  • 승인 2021.11.23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월 4일, 5일 양일간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서 공연
헤드윅의 전설 ‘오만석’, 대세 뮤지컬스타 ‘고은성’ 등 출연
관람료 R석 11만원, S석 9만 9천원
[제공=인천문화예술회관]
[제공=인천문화예술회관]

[미디어인천신문 엄태규 기자] 대한민국 최고의 스테디셀러 뮤지컬 ‘헤드윅’이 오는 12월 4일부터 이틀간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헤드윅은 지난 2005년 초연 무대 이후 약 2천 3백회의 공연과 누적 관객수 63만 명 등 전세계 헤드윅 공연 중 가장 많은 공연과 관객 동원을 기록했다.

특히 한국 뮤지컬 대상 8개 부문 최다 노미네이트, 3개 부문을 수상한 바 있으며 소위 ‘회전문’ 관객이라 불리는 동일 공연 반복 관람 관객을 처음으로 양산한 뮤지컬로 꼽힌다.

2021년 헤드윅 공연은 ▲허름한 모텔 볼룸에서 뉴욕브로드웨이의 공연장으로 무대배경 변경 ▲실제 폐차장에서 공수한 차량으로 만들어진 독창적인 스타일의 무대구조 ▲무대세트 레이어 추가 ▲3면 확장 스크린 및 실시간 중계 등 기존과 차별화된 더욱 생생한 무대로 관객들을 맞이한다.

출연배우로는 헤드윅을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흥행뮤지컬로 성장하게한 헤드윅의 전설 ‘오만석’과 대세 뮤지컬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고은성’, 뮤지컬 제이미에서 타이틀 롤을 맡아 많은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뉴이스트의 ‘렌’이 헤드윅 역을 맡는다.

또한 최고의 가창력을 지난 뮤지컬 배우들에게만 주어지는 역할인 이츠학은 ‘이영미’, ‘김려원’, ‘제이민’ 등이 함께한다.

공연은 12월 4일(토) 오후 2시와 12월 5일(일) 오후 7시에 개최되며 관람료는 R석 11만원 S석 9만 9천원이다.

예매는 인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incheon.go.kr/art) 또는 엔티켓 등에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