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편리와 안심' 가치담은 가을·겨울 신제품 출시
상태바
에몬스, '편리와 안심' 가치담은 가을·겨울 신제품 출시
  • 문종권 기자
  • 승인 2021.10.20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몬스가구]
[사진=에몬스가구]

[미디어인천신문 문종권 기자] (주)에몬스가구가 20일 2021 가을·겨울 편리와 안심 두 가지 가치를 담은 신제품을 선보이며 ‘편안(便安) ‘쉼’의 시작, 에몬스‘를 새로운 트렌드로 발표했다.

에몬스는 이날 감성 인테리어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패브릭 소재와 다채로운 컬러, 자유자재로 배치할 수 있는 모듈이 가능한 패브릭 소파 10여 종을 출시했다.

에몬스에 따르면 패브릭 소파는 몸에 닿는 곳은 물론 보이지 않는 곳까지 전체에 동일한 소재를 적용, 제품의 완성도와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사용자 공간에 맞춰 소파의 길이를 10cm 단위로 늘리고 줄여 제작이 가능하며, 패브릭 고유의 감성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다채로운 컬러 중 원하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이중 신제품 위브릭 보니타 F003 패브릭 소파는 부드러운 촉감과 높은 발수, 발오 기능을 지닌 100% 프랑스 원사 이지프랑을 적용해 내추럴한 패브릭의 짜임과 결을 느낄 수 있다.

또 더블 플로킹 공법을 사용해 생활 오염에 대한 저항력은 물론 내구성이 뛰어나다. 아이보리 컬러를 비롯해 핑크, 다크 그레이, 옐로우, 그레이, 웜그레이, 스카이블루 7가지 컬러 중 원하는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가을 신상품 위브릭 클라우드 패브릭 소파는 독일의 프리미엄 유로텍스 원단을 겹겹이 직조해 부드러운 촉감과 내구성을 동시에 구현했다.

또 에몬스는 흑연을 원료로 한 그래핀 원단을 적용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블랑9, 블랑8, 블랑7을 출시했다.

신소재 그래핀 원단은 최근 마스크 섬유로 각광 받고 있는 소재로 뛰어난 항균력과 소취력이 특징이며, 매트리스 내 세균 증식을 예방할 수 있다.

노현관 홍보부장은 “가구는 최근 친환경 제품에 대한 인식이 어느 업종보다 높고, 코로나19는 여기에 위생과 항바이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크게 높였다”며 “앞으로도 환경 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