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워너비 라운지 소파'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 수상
상태바
에몬스 '워너비 라운지 소파'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 수상
  • 문종권 기자
  • 승인 2021.10.07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몬스가구]
[사진=에몬스가구]

[미디어인천신문 문종권 기자] (주)에몬스가구는 워너비 라운지 소파가 2021 우수디자인(GD)상품 선정에서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1985년부터 매년 시행하고 있는 GD상품 선정은 산업디자인진흥법에 따라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상이다.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GOOD DESIGN' 마크를 부여하고 있다.

워너비 라운지 소파는 에몬스에서 새롭게 개발한 트윈더 가죽을 적용한 아치형 디자인과 감각적인 팔걸이가 돋보이는 컨템포러리 소파다.

트윈더 가죽은 자연스러운 발색력과 빛을 흡수하는 특성이 있어 고급스러운 무광의 느낌을 표현하며 높은 내구성과 항균성, 생활방수 기능으로 관리가 용이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고객 맞춤으로 커스터 마이징이 가능한 워너비 라운지 소파는 카멜, 라이트 그레이, 미라지 블루, 클래식 블루, 브라운, 핑크, 와인 등 7가지 컬러 구성과 3인, 3.5인, 4인, 5인 등 형태로 제작이 가능하다.

노현관 홍보부장은 “이번에 거둔 성과들은 소비자 기호의 변화를 읽고 한발 앞선 디자인 개발에 주력해 온 결과”라고 말했다.

에몬스는 이번 GD상품 선정으로 22년 연속(2000~2021년)선정 이라는 성과를 거두었으며, 2011년도에는 가정용가구 최초 국무총리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