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tvN 월화드라마 제작지원 및 15% 할인전
상태바
에몬스, tvN 월화드라마 제작지원 및 15% 할인전
  • 문종권 기자
  • 승인 2021.09.30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몬스가구]
[사진=에몬스가구]

[미디어인천신문 문종권 기자] (주)에몬스가구는 조여정 주연 대한민국 상위 0.1% 여자들의 은밀한 미스터리 서스펜스 tvN 월화드라마에 제작ㆍ지원했다고 30일 밝혔다.

tvN 월화드라마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의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와 안방의 인기장르인 상류층의 입시전쟁이라는 소재를 그린 드라마다.

제주도의 초호화 타운하우스 속 주연 배우의 집집마다 감각있는 인테리어와 다양한 컨셉의 가구를 엿볼 수 있다.

극중 제주도 타운하우스 저택 거실 공간에 루치아노 소파, 거실장, 소파 테이블과 주방 장식장, 서재에 크레덴자 등과 HSC 국제학교 재단 이사장실 워너비 라운지 소파 등 주요 공간에 에몬스 가구들로 연출됐다.

이중 시청자들로부터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은 HSC 국제학교 학부모인 송여울(조여정 분) 거실에 루치아노 소파이다. 2.1㎜통가죽을 적용한 헤드레스트형 디자인의 루치아노 라이트 그레이 코너형 소파는 똑 부러지는 말투와 도도한 기품이 느껴지게 한다.

이 외에도 HSC 국제학교 재단 이사장실에 연출된 워너비 라운지 소파는 에몬스에서 새롭게 개발한 트윈더 가죽을 적용한 아치형의 코너형 디자인과 감각적인 팔걸이가 돋보이는 커스터 마이징 제품이다.

 카멜, 라이트 그레이, 미라지 블루, 클래식 블루, 브라운, 핑크, 와인 총 7가지 컬러 구성과 3인, 3.5인, 4인, 5인 등 소비자가 원하는 형태로 제작이 가능하다.

노현관 홍보부장은 “드라마 인기와 함께 가구에 대한 궁금증으로 송여울 소파 등을 찾는 고객이 많아졌다”며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제작지원을 기념해 협찬제품을 10월 말까지 15% 할인하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