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Utd-(사)한국청년회의소 인천지구JC' 업무협약
상태바
'인천Utd-(사)한국청년회의소 인천지구JC' 업무협약
  • 엄태규 기자
  • 승인 2021.07.30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인천Utd]
[제공=인천Utd]

[미디어인천신문 엄태규 기자] 인천유나이티드(인천Utd)는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사)한국청년회의소 인천지구JC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전달수 인천Utd 대표이사와 최민원 (사)한국청년회의소 인천지구JC 지구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인천 연고 지역 활동에 대한 사업 홍보와 지원에 상호 협조하기로 했다.

이들은 시민들의 프로축구 관람문화를 정착시키고 여가생활 증진에 동참하기로 했으며 지역 소외계층 지원 등 다양한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약속했다.

전달수 대표이사는 “인천 지역을 연고로 활동하는 청년 단체와의 협약으로 지역 활동에 대한 홍보와 지원을 확대할 수 있게 됐다”며 “추후 홈경기 연계 협약식도 진행하는 등 지속적으로 교류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민원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인천유나이티드와 함께 지역 공동체 축구관람 문화를 강화하는 데 이바지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사)한국청년회의소는 인종, 국적, 신앙, 성별, 직업 등에 관게없이 건실한 사상을 가진 청년으로 구성된 범세계적 순수 민간단체다. 한국에는 16개 지구 약 1만 3천 명의 회원이 있으며 인천지구JC는 7개의 로컬 단체 및 약 500여명의 회원이 활동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