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EVER WITH YOU”....인천Utd, 故유상철 감독 메모리얼 유니폼 출시
상태바
“FOREVER WITH YOU”....인천Utd, 故유상철 감독 메모리얼 유니폼 출시
  • 엄태규 기자
  • 승인 2021.06.16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인천유나이티드]
[제공=인천Utd]

[미디어인천신문 엄태규 기자] 인천유나이티드가 16일부터 구단 공식 온라인샵에서 故유상철 명예감독 특별 메모리얼 유니폼 ‘FOREVER WITH YOU'를 판매한다.

‘FOREVER WITH YOU'는 유니폼 전면부에 있는 로고는 유 명예감독의 알파벳 표기인 ‘YOO’에서 착안하여 디자인했다. 무한함 혹은 영원함을 뜻하는 뫼비우스의 띠로 형상화하여 ‘고인을 영원히 기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후면부에는 고인의 현역 시절 등번호 6번이 마킹되어 있으며 등번호에는 생전에 팀을 지도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해당 유니폼은 오는 7월 14일 FC서울과의 원정 경기에 워밍업부터 선수 입장 시까지 선수들이 착용할 예정이다. 또한 20일 성남FC와의 홈 경기에도 착용해 홈 팬들 앞에서 유상철 명예감독의 명복을 다시한번 기원할 예정이다.

구단은 최대한 조속히 팬들에게 공개될 수 있도록 재고가 확보된 2020시즌 홈 유니폼 버전을 선 출시하고 2021시즌 버전은 추가 제작을 통해 7월 중순 이후 판매 할 예정이다.

한편, 해당 유니폼은 유가족의 사전동의를 얻고 진행됐으며 판매 수익 전액은 유 명예감독의 유가족측에 전달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