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대표 맛 ‘정서진 노을 호떡’ 탄생
상태바
서구 대표 맛 ‘정서진 노을 호떡’ 탄생
  • 문종권 기자
  • 승인 2020.02.06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인천신문 문종권 기자] 서구 브랜드식품 ‘정서진 노을 호떡’과 ‘정서진 아라 초콜렛’이 탄생했다.

인천 서구는 5일 지난해 서구 브랜드식품 개발업체로 선정된 ㈜디앤푸드, ㈜피케이글로벌과 생산 및 판매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재현 서구청장과 디앤푸드 박성규 대표, 피케이글로벌 강원모 대표 등은 협약을 통해 신규 개발 브랜드식품의 생산 및 판매, 홍보 등에 협력키로 했다.

서구는 지난해 11월부터 신규 브랜드식품 개발사업을 추진해왔다. 이를 통해 ‘정서진 노을 호떡’과 ‘정서진 아라 초콜렛’이 탄생하게 됐다.

정서진 노을 호떡을 개발한 박 대표는 “서구 정서진의 붉은 노을을 표현한 전통식품 ‘호떡’이 서구의 대표식품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생산과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정서진 아라 초콜렛을 개발한 강 대표는 “100% 리얼 초콜릿에 세계 유일한 화이트 초콜릿 분사 기술로 서구의 랜드마크를 담을 수 있게 돼 영광”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재현 구청장은 “앞으로 질 좋은 제품을 통해 서구의 이미지를 널리 홍보할 수 있도록 회사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구는 브랜드식품의 홍보와 판로개척을 위해 전국에 홍보 전단지를 배포하고 대형마트와 전통시장, 서로e음 ‘냠냠서구’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도록 추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