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구, 행안부 주관 2019년 고객만족도 최고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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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추홀구, 행안부 주관 2019년 고객만족도 최고점수
  • 김상옥 인턴기자
  • 승인 2019.05.21 18: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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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관실 미추홀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좌측) 이정수 미추홀구시설관리공단 노조위원장(우측) 사진=여운균 기자
성관실 미추홀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좌측) 이정수 미추홀구시설관리공단 노조위원장(우측) <사진=여운균 기자>

 

[미디어인천신문 김상옥 인턴기자] 인천시 미추홀구시설관리공단이 행정안전부 주관 2019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인천시 기초단체 중 최고점수를 받았다.

이번 평가는 전국 지방공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지에 의한 전화 또는 면접조사로 실시됐다.

공단은 국민체육센터, 공공청사, 공영주차장, 공원녹지, 보안∙가로등 5개 사업장에서 ▲사회적 만족,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결과, ▲전반적 만족 등 5개 유형에서 고객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공단의 종합만족도는 88.95점으로 전년대비 4.75점이 향상됐다.

성관실 이사장은 “이번 결과는 현장직원들의 적극적인 고객서비스가 그대로 반영된 점수라고 생각한다”며 “고객만족경영을 위해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최우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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