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애의 '행복한 가정 만들기를 위한 부모 성교육’ 특강
상태바
구성애의 '행복한 가정 만들기를 위한 부모 성교육’ 특강
  • 윤경일 기자
  • 승인 2013.11.11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 계양구(청장ㆍ박형우)는 지난 7일 구청 대강당에서 관내 취약계층인 드림스타트, 지역아동센터 이용 부모 및 관내 학부모 350여명을 대상으로 구성애 강사를 모시고 아동양육지원을 위한 ‘행복한 가정 만들기를 위한 부모 성교육’특강을 실시했다.

 사춘기 아동을 둔 부모들에게 다양한 성 정보를 제공하고 가정내 성교육으로 올바른 성 가치관 확립에 기여하고자 실시한 이번 특강은 ▶ 소중한 내 아이 올바른 성 알려주기 ▶ 내 ․ 외부에서 우리 아이 지키기 ▶ 청소년기 올바른 이성교제 등에 대한 내용으로 강연을 진행했다.

 특강에 참여한 부모들은 가정 내 성교육의 중요성에 공감하며 큰 호응을 보였으며, “요즘 아이들이 음란물에 많이 노출되어 있어서 걱정했는데 엄마가 최고의 성교육 선생님이 되어 아이가 올바로 성에 대해 인식할 수 있도록 알려줘야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계양구 아동·여성안전 지역연대 예방홍보팀, 계양구다문화 가족지원센터 및 건강가정지원센터, 보육정보센터는 각각 홍보부스를 설치해 팸플릿과 홍보물 배부 캠페인을 통해 행복한 가정 조성 및 성폭력 예방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켰다.

 구는 앞으로도 가정의 행복을 위한 특색 있는 교육으로 취약계층의 아동양육을 지원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