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자유한국당 인천시장 후보 "잘못된 선택...우리에게 미래는 오지 않을 것"
상태바
유정복 자유한국당 인천시장 후보 "잘못된 선택...우리에게 미래는 오지 않을 것"
  • 문종권 기자
  • 승인 2018.06.1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인천신문 문종권 기자] "이번 선거에서 잘못된 선택을 한다면 우리에게 미래는 오지 않는다”

유정복 자유한국당 인천시장 후보가 11일 “선거에 이용하기 위해 인천을 폄하하는 경우가 있다. 바로 정태옥 의원과 박남춘 후보다”라며 "인천에서 나고 자란 저는 이런 무책임한 행태를 결코 용납할 수 없다”고 강력 반발했다.

유 후보는 이날 오전 인천시청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저의 요구에 따라 정태옥 의원은 출당 및 제명 조치됐지만 출당만으로 인천시민들의 상처를 치유할 수는 없다”며 “정 의원은 의원직을 사퇴하고 정계를 떠나는 것만이 인천시민에게 조금이라도 사죄하는 길이다“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유 후보는 “그런데 박남춘 후보와 민주당은 ‘때는 이때다’ 하며 상처 난 인천 시민들의 마음을 후벼 파고, 정치적으로 이용하려고 한다”며 “공개방송 토론에서 조차 허위사실을 퍼트리고 거짓말을 하며 선동해 왔던 박 후보야 말로 인천을 폄하하고 비하하는 인천의 정태옥”이라고 비꽜다.

이어 유 후보는 “인천 발전만을 생각하는 유정복과 대통령, 부산 눈치 보기에 급급한 박남춘, 누구를 선택해야 하는지는 명확하다”며 “이번 선거에서 잘못된 선택을 한다면 우리에게 미래는 오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