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창규 민주당 인천시의원 예비후보 '남구2선거구 선거사무실' 개소
상태바
정창규 민주당 인천시의원 예비후보 '남구2선거구 선거사무실' 개소
  • 이경식 기자
  • 승인 2018.04.30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상 주민의 편에서, 구민의 눈높이로, 낮은 자세로 지역 민원 해결을 위해 나서겠다”

지난 28일 정창규 민주당 인천시의원 남구2선거구 예비후보 개소식에 참석한 송영길 국회의원과 박남춘 국회의원(사진 왼쪽)이 정 예비후보의 두 손을 잡고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인천시의원 남구 제2선거구에 단수공천된 정창규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정창규 예비후보는 지난 28일, 인천시 남구 미추홀대로 651 6층에 위치한 선거사무실에서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더불어민주당 송영길(계양을)·박남춘(남동구갑)·박찬대(연수구갑)국회의원과 허종식 민주당 인천남구갑 지역위원장, 구자영 재인천 충남도민회 회장, 전달수 재인천 충남도민회 명예회장, 김은경·김정식·서정규 민주당 인천 남구청장 예비후보, 김성준 민주당 인천시의원 남구제1선거구 예비후보, 김순옥·배상록·손 일·전경애 민주당 남구 구의원 예비후보, 김난영·변미진 민주당 남구 비례대표 출마예정자, 유재호 전 인천 남구의회 의장을 비롯한 당원 및 주민 1000여 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정 예비후보는 자연친화적인 승기천 복원을 통한 ‘함께 공존하는 도시’, 지역주민을 위한 공동 문화 복지를 통한 ‘문화 복지 도시’, 청년 일자리 창출을 통한 ‘경제 활성화 도시’, 주안 의료복합단지 조성을 통한 ‘균형 발전한 도시’, 상습 침수지역 해결 및 주민 안전을 위한 ‘편리하고 안전한 도시’ 등 5가지 중요공약을 내세웠다.

 정 예비후보는 "지역현안인 난개발 우려가 있는 구도심, 주안의 균형있는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항상 주민의 편에서, 구민의 눈높이로, 낮은 자세로 지역 민원 해결을 위한 시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정창규 예비후보는 인천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행정학사, 무한버섯나라 대표, (현)더불어민주당 인천 남구갑 사무국장, (현)재인천충남도민회 사무부총장을  맡고 있다.

<이상 사진 = 정창규 인천시의원 남구2선거구 예비후보 캠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