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일자리 어울한마당 개최
상태바
연수일자리 어울한마당 개최
  • 이경식 기자
  • 승인 2013.05.21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인천시 연수구청>
연수구가 오는 30일(목) ‘2013년 상반기 연수일자리 어울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연수구청 앞 상징광장에서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송도스마트밸리 등 관내기업 및 남동공단 소재 기업 등을 유치, 약 40여개 업체가 행사장에서 직접 현장채용 면접을 실시하고, 이밖에 약 80여개의 업체가 모집공고문을 통한 간접참여로 진행된다. 

구는 이번 ‘연수일자리 어울한마당’을 통해 채용계획이 있는 기업을 최대한 발굴, 구직자에게 맞춤형 일자리를 찾아주고, 구인기업에는 필요 인력을 적기에 공급하여 고용안정 및 지역 내 실업난 해소할 방침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기업채용관’과 ‘대형쇼핑몰관’,‘사회적경제홍보관’, ‘노인일자리관’, ‘연수일자리센터 홍보관’, ‘이벤트관’ 등 각각의 주제관을 마련하고, 아울러 문화공연, 헤어, 네일아트, 메이크업 등 미용직업기술 시연과 무료 지문적성검사를 제공한다.

또한 참여 기업을 대상으로 행사 당일 채용면접을 위한 부스제공, 회사 채용정보, 회사소개 등을 지원하며, 구직자들은 행사 당일 이력서 지참하여 직접 방문하면 한 장소에서 여러 기업체와 면접은 물론 중부지방노동청 인천고용센터에서 제공하는 직업선호도 검사 및 실업급여, 고용보험, 유망자격증 등에 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문의 : 일자리창출과 취업정보센터(☎ 749-8473~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