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 300만 기념' 인천시민 합창 대축제 20∼22일
상태바
'인구 300만 기념' 인천시민 합창 대축제 20∼22일
  • 문종권 기자
  • 승인 2016.09.05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가 인구 300만 시대을 기념하는 특별한 합창 대축제가 펼쳐진다.

 인천시립합창단은 관내 27개의 합창단들과 함께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에서 인천시민합창대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합창대축제에는 구립합창단과 시민합창단, 일반 성인합창단들과 장애우 · 실버 등 여러 가지 형태와 성격의 합창단이 출연해 갖가지 매력을 뽐낸다.

 구립합창단 중 가장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강화군립합창단, 부평구립합창단, 계양구립·동구립·부평구립·서구립 소년소녀합창단, 스위트펄 어린이 합창단, CTS기독교TV부평소년소녀합창단 등이 무대에 오른다.

 또 인천YMCA의 언더우드합창단, 인천지역 고등학교 모임으로 출발한 위더스챔버콰이어, 인천예술고등학교 합창단, 미추홀요들단, 부평농협어머니합창단, 장애우 아이들과 가족들이 노래하는 하모니가족합창단, 인천지역 지휘자들과 학교 음악교사들로 결성된 인천코랄소사이어티, 노인들로 구성된 미추홀은빛합창단 등도 출연한다.

 매일 9개 팀이 공연하고 400여명이 우효원의 '인천아리랑'을 합창하며 공연을 마무리한다.

 주요 합창 곡은 하이든의 '내가 기뻐합니다', 이범준의 '기쁨에게', 이동훈의 '두껍아', 조성은의 '고향의 봄' 등이다.

 관람 희망자는 인천시 및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로 신청하면 1인당 2장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