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의 인천아시아드송‘Only One’음원 및 뮤비 전격 공개
상태바
JYJ의 인천아시아드송‘Only One’음원 및 뮤비 전격 공개
  • 엄홍빈 기자
  • 승인 2013.09.16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YJ가 2년 만에 뭉쳐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인천아시아드송 ‘Only On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를 1여년 앞둔 오늘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 및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 공식 유투브 채널(http://www.youtube.com/Incheon2014)을 통해 전격 공개됐다.

JYJ가 소셜미디어에 올라온 인천아시아드송 ‘Only one'의 동영상을 보며 즐거워하고 있다. <사진제공 =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조직위원회>
밝고 활기찬 느낌의 Only One은 지치고 힘들었던 역경들을 넘어, 빛나는 미래를 향해 힘껏 도전하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으며, 다양한 국가와 인종을 뛰어넘어 모두 하나 되어 그 도전을 함께 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Only One의 뮤직비디오는 JYJ를 통해 인천공항, 문학경기장, 인천대교 등 인천의 여러 모습을 소개하고 있으며, 인천시민과 인천을 방문한 모든 이들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전아시아인이 JYJ의 Only One을 함께 부르고 춤을 따라하며 하나가 된다는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권경상 조직위원회 사무총장은 “Only One의 메시지처럼 2014년 인천에서 우리 모두 하나 되어 빛나는 순간을 함께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국내외에서의 폭발적인 인기로 아시아 전역에 Only One과 인천아시안게임을 전파시킬 홍보대사 JYJ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JYJ는 “Only One이 많은 분들이 인천아시안게임을 떠올리며, 따라하고 즐길 수 있는 노래가 되길 바란다”며, “Only One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돌입할 JYJ의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 홍보대사로서의 활동에 많은 응원 보내주길 기대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JYJ는 10월 24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Only One을 처음으로 공연할 예정이며, 이어 11월 21일 중국 광저우 공연, 11월 말 필리핀 보라카이 아시아경기대회 100주년 기념 공연을 계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