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다섯' 배우 심형탁, 낭만파 백수로 변신
상태바
'아이가 다섯' 배우 심형탁, 낭만파 백수로 변신
  • 이경식 기자
  • 승인 2016.02.15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심형탁이 '낭만파 백수'로 변신했다.

 KBS2 새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극본 정현정/연출 김정규) 측은 15일 잘나가는 영화감독을 꿈꾸는 낭만파 백수 이호태 역을 맡은 심형탁 모습이 담긴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제공 = 에이스토리>
 공개된 사진 속 심형탁은 얇은 외투 차림으로 막막한 듯 먼 산만 바라보다 한숨을 내쉬고 있다. 다른 사진에서는 이와 반대로 때 빼고 광낸 멀쩡한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허세 가득한 미소를 지은 채 탁자 위에 팔을 올려놓고 자신감 넘치는 포즈를 취하며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심형탁이 연기하는 이호태는 대외적으로는 허울 좋은 영화감독이지만 현실은 변변치 않은 반 백수로 집에서도 손 놓은지 오래인 골칫덩어리 둘째다. 그는 재물복에 인복까지 타고난 황금빛 사주가 무색하게도 남루한 옥탑방 신세에 그나마도 월세가 밀려 쫓겨날 처지에 놓여있다.

 심형탁은 "춥고 배고파야 느낌이 산다"며 실제 촬영에 임하기 전 끼니를 거르는가 하면 재킷 안에도 얇은 면티만 입는 등 연기 열정을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심형탁은 그 동안 가식 없고 솔직한 사차원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아온 만큼 가진 것은 없어도 꿈과 열정만은 가득한 유쾌한 백수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이가 다섯'은 싱글맘과 싱글대디가 인생의 두 번째 사랑을 만나게 되면서 가족들과의 갈등과 화해, 사랑을 통해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가족극이다. 오는 20일 저녁 7시55분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