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민기 '목소리 재능기부'나서 눈길
상태바
배우 조민기 '목소리 재능기부'나서 눈길
  • 엄홍빈 기자
  • 승인 2015.12.1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조민기<사진제공: 내셔널 지오그래픽 한국판>
평소 사진작가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 조민기씨가 목소리 재능기부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조민기씨는 서울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12일부터 개최되는 국내대표 사진 전시회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미지의 탐사 그리고 발견’ 오디오 가이드 제작에 목소리 재능기부를 한다.

오디오 가이드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배우 조민기가 선정한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에 그의 이름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오디오 가이드 녹음 전 미리 전시작품을 살펴본 조민기는 “지구상에 벌어졌던 과거의 역사적 사건들이 생생하고 현실적으로 표현되어 놀라웠으며, 사진이란 것은 예쁘게 찍는 것보다 언제, 무엇을 찍느냐가 더 중요하다는 사실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소견을 밝혔다.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미지의 탐사 그리고 발견’은 문명과 자연의 미스터리, 미지의 탐험과 위대한 발견에 대한 전시이다. 인류가 걸어온 문명과 오지, 우주와 해양에 이르기까지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목숨을 건 탐험과 탐사에 대한 다양한 기록은 사진과 영상, 그리고 실제 수중탐사에 사용된 실물 잠수정과 같은 특별한 전시품들과 함께 총 200여 점이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는 오는 12월 12일부터 2016년 3월 20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관람 가능하며, 배우 조민기의 차분하고 친절한 목소리로 제작된 오디오 가이드는 전시 현장에서 청취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