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가인, 임신 19주차... 당분간 휴식하며 태교에 전념
상태바
배우 한가인, 임신 19주차... 당분간 휴식하며 태교에 전념
  • 이경식 기자
  • 승인 2015.11.2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한가인이 임신 소식을 전했다.

<사진출처 = BH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캡처>
 한가인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한가인에게 큰 축복이 찾아왔다는 기쁜 소식 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한가인은 임신 19주차로 임신 5개월에 접어들었으며 가족들 모두 큰 기쁨으로 새 생명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소속사는 “한가인은 태아를 위해 당분간 휴식기를 가지며, 태교에 전념할 예정이다”라며 “항상 한가인 연정훈 부부에게 주시는 큰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태아가 건강하게 세상의 빛을 볼 수 있도록 새로 태어날 아이에게 많은 축복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앞서 한 매체는 연정훈 한가인 부부 측근의 말을 인용해 "한가인은 현재 임신 6개월에 접어들었다"라고 보도한바 있다.

 한편 한가인과 연정훈은 2003년 KBS 1TV 드라마 ‘노란 손수건’을 통해 커플로 호흡을 맞추며 연인으로 발전해 2005년 결혼에 골인했다.

<다음은 BH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한가인 씨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한가인 씨에게 큰 축복이 찾아왔다는 기쁜 소식 전하고자 합니다.

 오늘 아침에 보도된 내용과 같이 한가인 연정훈 부부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현재 한가인 씨는 임신 19주차로 임신 5개월에 접어들었으며 가족들 모두 큰 기쁨으로 새 생명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한가인 씨는 태아를 위해 당분간 휴식기를 가지며, 태교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항상 한가인 연정훈 부부에게 주시는 큰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태아가 건강하게 세상의 빛을 볼 수 있도록 새로 태어날 아이에게 많은 축복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