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5년연속 동반성장위원장상 수상
상태바
인천항만공사, 5년연속 동반성장위원장상 수상
  • 문종권 기자
  • 승인 2015.11.18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력기업과 동등한 입장에서 소통과 협력 통해 함께 성장...

   인천항만공사가 2015 대한민국 중소ㆍ중견기업 혁신대상에서 동반성장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인천항만공사는 17일 서울 힐튼호텔에서 개최된 ‘2015 대한민국 중소ㆍ중견기업 혁신대상’에서 지역경제와의 동반성장에 모범적으로 앞장서 온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아 동반성장위원장상을 수상했다.

17일 서울 힐튼호텔에서 동반성장위원장상을 수상한 유창근 인천항만공사 사장(앞줄왼쪽7번째)이 다른 수상자와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인천항만공사>
 이번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국회산업통상위원회, 동반성장위원회, 중소기업청 등 관련 정부부처와 기관이 공동으로 선정해 수여하는 상으로, 인천항만공사는 올해로 5년 연속 동반성장위원장상을 수상했다.

공사는 인천항을 관리·운영하는 공기업으로서 중소기업 자생력 강화 지원사업, 민관 공동투자 기술개발사업, 중소기업 해외 판로개척 지원, 인천항 특성에 맞는 항만·물류 전문인력 양성교육, 벤처·창업기업 발굴을 통한 일자리 창출 등 인천항의 중소ㆍ협력기업들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과 협력체계 구축에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왔다.

 시상식에서 유창근 사장은 “공적 경제주체이자 사회 공동체의 일원으로서 건강한 기업 생태계 조성에 앞장서고, 협력기업과 동등한 입장에서 소통과 협력을 통해 함께 성장하고 같이 나아가는 동반성장, 동반행복을 이룰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