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TV '영웅들', 만화적 영상 기법 화제
상태바
QTV '영웅들', 만화적 영상 기법 화제
  • 이경식 기자
  • 승인 2015.11.15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영웅들’ 일곱 청춘들의 만화같은 인생 도전을 표현한 독특한 영상 기법이 화제다.

 QTV 드라마 '영웅들'에서 이 시대를 살아가는 일곱 청춘의 인생 이야기와 함께 만화적 영상 기법이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 = 피플랫엔터테인먼트 제공>
 ‘영웅들’에서 씬 전환 부분에서 화면이 만화적 그림으로 바뀌는 영상 기법을 채택했다. 특히 지난 2회 초반 오덕의 무협 소설이 소개되는 과정에서 빛을 발하며 방송 이후 화제로 떠올랐다.

 제작사 측은 ‘영웅들’의 만화적 영상 기법에 대해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이 부분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셨다. 앞으로 주인공들이 게임 분야에 도전에 대한 언급이며 너무 무겁지 않은 청춘드라마로 이끌어 가기 위해 도입한 것”이라고 설명하며! “앞으로 주인공들이 그려갈 만화같은 이야기들에도 꼭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영웅들’은 사회의 루저로 표현되는 일곱 주인공들의 세상을 향한 도전을 그린 청춘 드라마다. 주인공들이 가진 각각의 가슴 속 꿈과 절실한 사랑, 그로부터 오는 시련을 아프지만 따뜻하게 그려가고 있다. 일곱 주인공들의 세상에 대한 도전과 이뤄갈 승리가 만화에서의 흥미진진함과 그로부터 오는 쾌�! ��, 짜릿함을 앞으로 그려갈 예정.

 한편, FT아일랜드 최종훈, 박두식, 김서진, 정재훈, 김건호, 김은서, 고나연 등 차세대 청춘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는 QTV 청춘드라마 ’영웅들’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