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국제도서관, 하반기 독서 및 문화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상태바
청라국제도서관, 하반기 독서 및 문화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이경식 기자
  • 승인 2015.10.21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일 및 주말 프로그램 운영, 10.26.부터 선착순 모집

 인천시  청라국제도서관은 오는 26일부터 하반기 독서 및 문화프로그램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번 하반기 프로그램은 아동·청소년 및 일반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평일 부모교육 프로그램과 동화를 활용한 영어스토리텔링, 야간 인문학강좌, 그리고 주말강좌로 SNS 활용실무 등 주제별, 연령별로 차별화 된 강좌가 제공된다.

 11월 25일은 '솔빛엄마네 엄마표 영어연수'의 저자 이남수 강사의 '부모내공 키우기'가 진행되며, 12월 2일은 '국제 감각 있는 자녀 영어교육과 진로교육'이 학부모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는 11월 24일부터 12월 8일까지 매주 화요일 고재선 영어전문강사의 영어스토리텔링 프로그램 '엄마와 함께 떠나는 동화여행'이 진행된다.

 또한, 11월 24일부터 12월 8일까지 매주 화요일 저년 7시에는 만 18세 이상을 대상으로 '성공하는 사람들의 독서습관'의 저자 안계환 강사의 '지도로 보는 중국의 역사와 문화'가 진행된다.

 아울러, 12월 5일 오전에는 만 18세 이상을 대상으로 기업마케팅 전문 김종혁 강사의 '재미있는 SNS A to Z'가 주말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하반기 프로그램 수강신청은 오는 10월 26일부터 미추홀도서관 홈페이지(http://www.michuhollib.go.kr/)  및 방문을 통해 접수 받으며, 프로그램별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미추홀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032-562-1672)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청라국제도서관이 개관과 함께 지역 주민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하반기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라며, 내년에는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시민 곁으로 다가가는 도서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