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인선, 솔로앨범 ‘사랑애(哀)’ 발매!
상태바
가수 인선, 솔로앨범 ‘사랑애(哀)’ 발매!
  • 이경식 기자
  • 승인 2015.10.16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인선 재킷 <사진제공=(주)쇼웍스 엔터테인먼트>
 숨겨진 보석 발라더 인선이 솔로 데뷔 디지털 싱글 ‘사랑애(哀)’ 음원을 발매한다.

 인선의 소속사 측은 "애절한 감성 발라더 인선이 솔로 데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사랑애(哀)’ 음원을 공개한다.“라고 16일 밝혔다.

 인선의 솔로앨범 타이틀 곡 ‘사랑애(哀)’는 헤어짐을 예감하지만 쉽게 떠나보내지 못하는 순정적인 여자의 슬픈 마음을 담은 곡. 떠나버린 사랑이 다시 돌아오기만을 바라는 여자의 가냘프고 약한 마음을 인선의 호소력 짙은 보컬로 담아냈다.

 또한 편안한 사운드와 아름다운 선율로 그려진 타이틀 곡 ‘사랑애(哀)’는 상처받은 사랑을 따뜻하고 포근하게 감싸줄 감성 발라드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 2014년 걸그룹으로 데뷔한 인선은 그룹내 메인보컬로 활약하며 그 음악성과 뛰어난 보컬을 선보였으며 지난 7월 열린 ‘2015광주유니버시아드’ 개막식에서 배우 주원, 가수 유노윤호, 국악소녀 송소희와 함께 뮤지컬 무대를 꾸며 공연 관계자들로부터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이어 오는 16일부터 강원도 강릉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는 ‘제96회 전국체전’ 개막식에서 노을 강균성과 함께 주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사랑애(哀)’는 가수디렉터이자 프로듀서인 박상준의 프로듀싱팀 ‘Bridge Sound’가 만든 곡으로 전영호와 김인집, 홍영황이 세션에 참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