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중국배우 우효광과 결혼 전제 열애…“2016년 결혼 계획”
상태바
추자현, 중국배우 우효광과 결혼 전제 열애…“2016년 결혼 계획”
  • 이경식 기자
  • 승인 2015.09.16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추자현이 중국 배우 우효광(위샤오광)과 열애 사실을 알려 화제인 가운데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사진 = 추자현 웨이보>
 추자현 측은 16일 "추자현이 중국 배우 우효광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중이다"라며 "두 사람은 2016년 결혼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한국의 팬들이 두 사람의 사랑을 응원해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앞서 추자현은 이날 자신의 웨이보에 "그를 만나고 매일 웃는 얼굴로 하루를 시작하고 웃는 얼굴로 잠이 든다"며 "그가 내 삶에 중요하다고 확신하고 있기에 발표하기로 결정했다"고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한편 우효광은 185㎝의 훈남 배우며 추자현과 함께 드라마를 촬영하면서 사랑을 키운 것으로 전해졌다.

 이하 추자현 웨이보글 전문

 안녕하세요, 추자현입니다.

 한국에 있을 때 배우의 꿈을 이루기 위해 힘겨운 생활을 해야했습니다. 이후 또 홀로 중국에 와서 제 2의 인생을 시작했습니다. 혼자 생활하는 데 익숙했고 스스로 강하다고 생각했지만, 타향살이 중 문화 차이에 포기하고 싶을 때도 있었습니다. 그럴 때마다 친구들이 끝까지 나를 지지하고 격려해 줬습니다. 중국 제작진과 무대 뒤 스태프들 모두 나를 편견 없이 대해줬고, 그들은 내 잠재력과 연기에 대한 열정을 봐줬으며, 얻기 힘든 기회를 줬습니다.

 중국 배우들과 함께 하면서, 내가 말하는 알아듣지 못 할 한국어 대사를 들을 때 매우 힘들었지만 그들은 저를 포용해 줬고 존중해 줬으며, 저와 힘을 합쳐 작품을 완성했습니다. 그리고 줄곧 나를 신경 써 주고 힘을 주고 무한한 응원과 사랑을 준 팬들, 중국에서 여러분이 있어 모든 고난을 극복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내게 행복을 줬습니다. 여러분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오늘 사랑하는 여러분에게 인생의 가장 중요한 일을 밝히려 합니다. 지금 많이 떨리는데, 깊게 생각해보고는 진지하게 글을 써내려가겠습니다.

 강하고 주관적인 저는 다른 사람에게 기대기 힘들 거라 생각했는데, 이런 내가 지금은 계속 누군가에게 기대고 싶습니다. 내가 상처를 받고 피곤하고 화가 날 때 그를 찾고 싶었습니다. 그를 만난 이후 매일 웃으며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고 웃으며 잠이 들었습니다. 제가 사랑에 빠졌다는 걸 알았습니다.

 갑작스러운 사랑에 어찌할 바를 몰라 처음에는 조심스럽고 신중했으며, 또 낯설었지만, 지금은 그가 내 삶에 없어서는 안 될 사람이라는 것을 확신했고, 여러분에게 내 사랑을 발표할 것을 결심했습니다.

 내게 꿈을 이루게 해준, 그리고 그를 만나게 해준 중국에 감사합니다. 진심으로 여러분의 축복을 받기를 바랍니다.

 고마워요, 고마워요, 고마워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