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상표절 논란' 윤은혜, SNS에 근황 전해..."한번 1등 한 것뿐이데"
상태바
'의상표절 논란' 윤은혜, SNS에 근황 전해..."한번 1등 한 것뿐이데"
  • 이경식 기자
  • 승인 2015.09.14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윤은혜 웨이보 캡처>
 의상 표절로 논란 중인 배우 윤은혜가 최근 SNS에서 근황을 전했다.

 윤은혜는 13일 자신의 웨이보에 "다음 주가 기대되지 않나요? 사실 한 번 1등 한 것뿐인데 마치 내가 늘 1등 한 것처럼 이야기 하네요. 어찌 됐든 감사합니다. 히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윤은혜는 '여신의 패션2'에 함께 출연 중인 중국 배우 류우윈과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최근 의상 표절 논란중인 윤은혜는 현재 중국 동방위성 TV에서 방영 중인 패션 디자인 서바이벌 프로그램 '여신의 패션2 (女神的新衣2)'에 출연 중이다.

 '여신의 패션2'은 여배우와 디자이너가 팀을 이뤄 매주 주제와 미션에 부합하는 의상을 컬렉션으로 약 20벌의 의상을 제작해 바이어들에게 평가받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윤은혜는 지난달 29일 방송된 '여신의 패션2' 4회에서 '나니아 연대기'를 테마로 한 의상으로 1위를 차지했으나 해당 의상이 국내 패션 브랜드 '아르케(arche)' 2015 F/W 의상과 흡사하다는 주장이 나오면서 표절 의혹에 휘말렸다.

 이에 윤은혜 측은 뒤늦은 공식 입장을 통해 표절 의혹을 전면 부인했고, 오히려 노이즈 마케팅에 이용하지 말라고 반박했다.

 하지만 우승을 차지한 의상 외에도 윤은혜의 다른 의상들이 표절 의혹에 휩싸였고, 과거 드라마 '궁'에서 직접 실내화에 그림을 그려 화제가 된 것도 당시 스태프를 통해 "윤은혜가 그린 것이 아니다"라는 주장이 나오면서 여론은 더욱 악화됐다.

 여기에 윤은혜 측은 아무런 해명도 하지 않고, 묵묵부답하는 미숙한 대처로 논란을 더욱 키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