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꽃] 결말은 어떻게? 마지막 회 장면 공개
상태바
[여왕의 꽃] 결말은 어떻게? 마지막 회 장면 공개
  • 이경식 기자
  • 승인 2015.08.26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여왕의 꽃’ 마지막 회의 한 장면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유라(고우리)가 병원 분만실에서 출산하고 있는 장면이다. 유라는 온몸으로 출산의 고통을 표현하고 있다. 옆에서 유라의 출산을 돕고 있는 양순(송옥숙)의 모습과 머리채를 쥐어뜯기고 있는 남편의 모습도 보인다.

<사진 제공 : 지앤지 프로덕션& 김종학 프로덕션>
 이 출산 장면은 실제 고우리의 마지막 촬영 장면이기도 한데 촬영이 끝난 뒤 고우리는 종영에 아쉬움을 전하며 눈물을 흘렸다.

 첫 출연에서 고우리는 레오퍼드 원피스 클럽 복장에 산발, 그리고 번진 스모키 화장을 한 채 파격적인 모습으로 등장해 망가진 아이돌의 이미지로 신선한 충격을 전했다. 이후 물쇼를 동원한 EXID의 ‘위아래’ 섹시댄스로 클럽 퀸 이미지를 보여주기도 했다.

 하지만 점차 ‘여왕의 꽃’ 3대 악의 축인 엄마 혜진(장영남)에게서 벗어나며 다른 사람의 감정을 배려할 줄 아는 캐릭터로 변모하였다. 유라는 최근에 개념 넘치고 열정적인 고기집 사장으로 변신한 뒤 올곧고 더 단단한 캐릭터로 성장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한편 야망으로 가득 찬 여자와 그녀가 버린 딸이 재회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 ‘여왕의 꽃’은 지난 3월 1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8월 23일까지 총 48회가 방송됐다.

 종영까지 단 2회 남은 ‘여왕의 꽃’의 결말이 어떻게 될지에 관심이 쏠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