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 섹션TV 연예통신 MC로서의 첫 데뷔 성공적으로 치러
상태바
임지연, 섹션TV 연예통신 MC로서의 첫 데뷔 성공적으로 치러
  • 이경식 기자
  • 승인 2015.08.03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지연이 MBC ‘섹션TV 연예통신’의 새 안방마님으로 성공적인 첫 생방송을 마쳤다.

 임지연은 방송 전 MBC를 통해 “ 생방송 처음이라 긴장되고 떨린다. 지금은 무사히 잘 마쳤으면 좋겠다. 즐겨봤던 섹션TV의 MC자리를 맡게 돼 영광스럽다.”라고 전했다.

임지연 <사진제공 = MBC>
 방송이 시작되자 임지연은 “임지연입니다. 배우구요. 오늘부터 섹션TV를 맡게 되었습니다. 나이는 26살입니다.”라고 귀엽게 인사한 뒤 “섹션TV가 제가 10살 때부터 시작된 프로그램입니다. 그때부터 쭉 지켜보면서 ‘저 자리는 내 자리다’라고 생각했는데 꿈이 이루어졌네요. 열심히 잘 할 테니 예쁘게 봐 주세요.”라고 각오를 드러냈다.

 또 임지연은 ‘스타ting’을 통해 복면 쓴 피아니스트로 등장, 스크린과 예능 등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드러냈던 그녀만의 매력을 풀어놓았다. 배우 주원은 임지연을 “‘인간중독’ 영화 찍을 때 처음 봤었는데 그때는 도도하고 차가운 여자구나 했는데 알고 보니 털털하고 살갑다. 돌직구를 날린다.” 라고 밝혔다.

 이어 임지연은 이상형을 주지훈을 함께 호흡을 맞추고 싶은 연기자로는 이정재를 꼽았다. 이정재에 대한 인상을 “시상식 때 멀리서 봐도 멋졌다.”라고 말하며 영상편지를 통해 “영화 넘 잘 봤어요. 기회 되면 작품 같이 해요”라고 바람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임지연은 10년 후 자신의 모습에 대해 “상상치도 못한 역할을 맡아서 화면을 가득 채우고 있었으면 좋겠다. 또 섹션TV 안방마님을 계속 하고 있지 않을까?” 라며 장수MC가 되고 싶은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섹션TV 연예통신’은 한 주간 연예가의 핫 이슈만을 엄선, 발 빠르게 취재해 생방송으로 보도하는 연예정보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4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