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릅 시크릿 한선화, 팀 불화설에 SNS에 의미심장한 글 남겨 "그게 아닌걸”
상태바
걸그릅 시크릿 한선화, 팀 불화설에 SNS에 의미심장한 글 남겨 "그게 아닌걸”
  • 이경식 기자
  • 승인 2015.06.26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시크릿 멤버 한선화가 지난 24일 방송을 통해 전효성이 팀 불화설에 대해 해명한 가운데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또다시 관심을 끌고 있다.

 한선화는 2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잠이 들려다 깬다. 그게 아닌걸”이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사진 = MBC 라디오스타, 한선화 SNS 화면캡처>
 앞서 전효성은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한선화와 정하나의 관계를 해명한 바 있다.

 이날 전효성은 “스케줄 중이어서 그 일을 저녁에 알았다”며 “(정)하나가 방송에서 멤버들의 술버릇에 대해 얘기한 거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문제가 됐던 한선화의 SNS 글에 대해 “당시 하나한테 썼던 글이 아니라 선화는 사람들이 자신의 술버릇에 대해 오해할까봐 쓴 글”이라고 해명했다.

 전효성은 그러나 "선화와 하나가 목숨을 내놓을 수 있을 정도로 친하냐"는 MC 김구라의 질문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고 "그럼 등을 밀어줄 수 있을 정도로 친하냐"는 질문에는 "그건 맞다"고 답했다.

 이로써 시크릿 불화설 논란은 끝나는 듯 했지만, 방송 직후 한선화의 SNS글로 다시 불지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