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촌행정타운 한양수자인’ 실수요자 몰리며 성황리에 분양 중
상태바
‘고촌행정타운 한양수자인’ 실수요자 몰리며 성황리에 분양 중
  • 이경식 기자
  • 승인 2015.06.04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2층~지상 15층, 6개동, 전용면적 64‧76‧84㎡, 총 420가구
▲단지 내 고촌행정청사 위치해 원스톱 의료‧행정‧교육인프라 갖춰
▲지난 2일부터 성황리에 계약, 계약 첫날부터 계약자 몰려... 4일까지 정당계약기간

 (주)한양은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신곡리 1079번지 일대에 짓는 ‘고촌행정타운 한양수자인’이 성황리에 계약을 진행중이다.

 최고 18대 1의 청약경쟁률을 기록하며 전 세대 순위 내 마감을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한 ‘고촌행정타운 한양수자인’은 계약 첫 날부터 견본주택에는 계약을 하려는 계약대기자들로 붐볐다.

<고촌행정타운 한양수자인 조감도>
 ‘고촌행정타운 한양수자인’은 지하 2층에서 지상 15층, 총 6개동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64,76,84㎡, 총 420가구 규모이다. 전 세대가 중소형 평형으로 이루어져 실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김포도시공사가 시행하고, (주)한양이 시공을 맡았다.

 ‘고촌행정타운 한양수자인’은 행정서비스를 도보거리로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고촌읍사무소를 비롯해 주민자치센터, 보건소, 다목적 강당, 도서관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지역 주민에게 논스톱의 편리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한다. 청사 앞에는 문화공원을 조성해 이벤트, 공연 등 다양한 문화체험이 가능한 문화생활공간도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교통환경도 좋다. 단지와 약 500m 거리의 김포도시철도 고촌역(2018년 10월 완공 예정, 가칭) 초역세권 아파트로 김포골드라인의 최대수혜단지로 꼽히고 있다. 김포공항역과 지하철 5‧9호선 환승을 통해 서울 접근성이 개선될 전망이며, 현재 약 16%의 공정률을 보이고 있다.

 또한 단지 인근 김포한강로를 통해 올림픽대로 이용이 쉽고, 서울외곽순환도로 김포IC와도 가까워 여의도, 광화문, 강남으로의 접근이 편리하다.

 고촌초, 고촌중을 도보로 통학가능하며, 학업성취도 경기도 15위의 신곡중이 인근에 위치해 학군도 우수하다.

 테마 정원이 있는 커뮤니티 광장과 어린이 놀이터, 보육시설 및 근린생활시설을 조성해 입주민의 삶의 질을 높였다. 단지 인근에 대보천이 위치하며, 아라뱃길도 인접해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아라뱃길 주변에 캠핑장, 아라폭포, 자전거길 등이 조성돼 있으며, 아라마리나센터에서 카누, 요트 등 여유로운 문화‧레저생활을 즐길 수 있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서울과 가까운데다 김포도시철도가 개통이 되면 접근성이 더 좋아진다는 점 때문에 실수요자들의 반응이 좋다”고 말하면서 “단지 앞 복합청사까지 예정되어 있는 등 개발호재도 많아 수요자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견본주택은 김포시 고촌읍 고송로 6에 조성되어 있다.

 (분양문의 : 1899-106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