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삼품백화점 생존자에 '모욕죄 및 명예훼손' 피소
상태바
장동민, 삼품백화점 생존자에 '모욕죄 및 명예훼손' 피소
  • 이경식 기자
  • 승인 2015.04.27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 장동민이 삼풍백화점 마지막 생존자에게 모욕죄 및 명예훼손으로 피소당한 사실이 드러났다.

 27일 오전 방송된 KBS2 ‘아침 뉴스타임’의 ‘강승화의 연예수첩’에서는 1995년 발생한 삼풍백화점의 마지막 생존자가 장동민을 최근 고소한 사실을 단독으로 보도했다.

<사진 = KBS2 ‘아침 뉴스타임’의 ‘강승화의 연예수첩’ 화면캡처>
 보도에 따르면, 장동민은 여성 비하 발언이 문제가 됐던 인터넷 방송에서 당시 건강동호회 이야기를 하던 그는 “삼풍백화점 무너졌을 때 21일 만에 구출된 여자도 다 오줌 먹고 살았잖아”라고 말했다.

 그런데 해당 발언을 들은 당사자가 장동민을 모욕죄 및 명예훼손으로 고소한 것. 생존자의 법률대리인은 인터뷰를 통해 “어려운 역경 속에서 사경을 헤매고서 나왔는데 그 과정 자체가 개그 소재로 쓰이는 것이 너무 모욕적으로 비춰줬다”며 장동민을 고소한 이유를 밝혔다.

 앞서 장동민은 지난해 8월 방송된 인터넷 팟캐스트 ‘옹달샘과 꿈꾸는 라디오’에서 스타일리스트에게 불만을 이야기하던 중 심한 욕설과 여성 비하 발언으로 크게 논란이 돼 당시 방송을 폐지하고 사과한 바 있다.

 하지만 최근 MBC ‘무한도전’ 식스맨의 유력한 후보로 떠오르자 과거 방송이 다시 도마 위에 올랐고, 장동민은 거듭 사과의 뜻을 밝히며 식스맨 후보에서 자진 하차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