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커피콘서트 무대, 싱어 송라이터 박준면
상태바
세 번째 커피콘서트 무대, 싱어 송라이터 박준면
  • 이경식 기자
  • 승인 2015.03.05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 세 번째 커피콘서트 무대는 싱어 송라이터 박준면이 장식한다.

 오는 18일 오후 2시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리는 '커피콘서트'는 어디서 본 듯한 낯익은 손님, 박준면의 무대다.

 박준면은 대중에겐 TV드라마를 통해, 뮤지컬 마니아층에겐 '명성황후', '시카고', '레미제라블' 등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 뮤지컬계의 관록 있는 배우로 더 잘 알려져 있다. 2008년, 2013년 두 번에 걸쳐 한국뮤지컬대상 여우조연상을 거머쥔 뮤지컬계의 대모인 그녀가 이번에는 싱어 송라이터로 변신하여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이번 공연은 박준면이 2014녀에 발매한 첫 앨범'아무도 없는 방'의 곡들로 채워진다.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운 이 앨범은 ‘2014 놓치면 아까운 앨범’에 선정될 만큼 국내 블루스, 포크 음악의 계보를 이을만한 보물로 평가된다.

 특히 베테랑 연주자이자 강산에 밴드의 대들보인 김홍갑(기타), 민재현(베이스), 이기태(드럼)와 더불어 Ex-오메가쓰리의 멤버 고경천(키보드) 등 앨범에 참여한 정상급 세션들이 그녀와 함께 이번 콘서트 무대에 올라 빛나는 연주를 들려줄 예정이다.

 배우로서 소비되는 그녀의 캐릭터는 재밌고 화려했지만, 변신을 꾀하는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그녀는 모든 감정에 솔직한 여자, 박준면을 보여준다.

 때로는 사랑 앞에 유치하고 지질해지고, 외로움 앞에 끝없이 추락하는 약한 마음을 솔직하게 내비친다. 그 진솔한 모습이 무엇보다 진심어린 위로가 되어 봄날 관객들의 감성을 촉촉이 적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