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주택가 가방속 할머니 사체 신원 확인
상태바
인천 주택가 가방속 할머니 사체 신원 확인
  • 김영빈 기자
  • 승인 2014.12.23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평구 거주 71살 전모씨로 집 근처 시장 상인, 경찰 가족과 주변인 대상 탐문수사 및 부검 실시

 인천 남동구 간석동 주택가에 버려진 가방속에서 흉기에 찔려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의 신원이 확인됐다.

 인천 남동경찰서는 22일 발견된 가방 속 사체는 부평구에 거주하는 전모(71)씨로  인근 시장에서 상업에 종사해온 것으로 확인됐다고 23일 밝혔다.

 전씨는 지난 20일 오후 4시쯤 잔치집에 다녀온다며 집을 나선 뒤 귀가하지 않아 가족들이 22일 오후 1시 38분쯤 경찰에 가출신고를 한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피해자의 신원이 확인됨에 따라 가족과 주변인들을 대상으로 탐문수사를 확대하고 있으며 오전 중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서 전씨의 사체를 부검할 예정이다.

 한편 경찰은 사체가 든 가방이 발견된 주택가 주변 CCTV 영상에서 한 남성이 여행가방을 끌고 지나가는 모습을 확인하고 용의자를 특정하는데 수사력을 모으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옆구리와 목 등 5차례나 흉기에 찔리고 둔기에 맞아 머리가 일부 함몰된 점에 비추어 원한에 따른 범행으로 보고 있다”며 “하지만 단순 강도 등 다양한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여행용 가방에 담겨 간석동 주택가에 버려진 전씨의 사체는 22일 오후 3시 7분쯤 수업을 마치고 귀가하던 고교생 2명의 신고로 발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